제목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부서명 하수재생과 등록자명 김소희
등록일자 2018-01-12 10:15:42
조회수 1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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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의 내용 전달
조사대상 : 용인시 하수도사업소 홈페이지 방문고객 등
조사방법 : 홈페이지 설문참여란 게재 및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민원인 설문지[;별첨1]; 적성 및 회수
조사 일정 : 2017.11.06. ~ 2017.11.19.(2주간)
조사항목 : - 접근성 및 대응성
- 신속성 및 신뢰성
- 편의성 및 괘적성
- 하수도요금의 적성성
- 하수도관 관리의 적성성

담당자 : 박경민 (031-324-4454)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석을 붙임과 같이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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