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 ||
---|---|---|---|
부서명 | 하수재생과 | 등록자명 | 김소희 |
등록일자 | 2018-01-12 10:15:42 | ||
조회수 | 1283 | ||
파일 |
|
조사대상 : 용인시 하수도사업소 홈페이지 방문고객 등
조사방법 : 홈페이지 설문참여란 게재 및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민원인 설문지[;별첨1]; 적성 및 회수 조사 일정 : 2017.11.06. ~ 2017.11.19.(2주간) 조사항목 : - 접근성 및 대응성 - 신속성 및 신뢰성 - 편의성 및 괘적성 - 하수도요금의 적성성 - 하수도관 관리의 적성성 담당자 : 박경민 (031-324-4454)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석을 붙임과 같이 첨부합니다. |
이전글 | 2017년 12월 용인시 약수터 수질검사 결과 |
---|---|
다음글 | 2017년 12월 수도꼭지 수질검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