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제목 최악의 경기도장애인치과병원
등록자명 성** 등록일자 2025-09-23 21:00:22 조회수 33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직접 게시글을 쓰게 될 정도의 들어보지도 보지도 못한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발달장애인 우리 아들의 치과 치료를 위해 대기실에서의 대기시간동안 저는 듣고 싶지도 않은 접수수납창구의 직원들의 응대에 대해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장애인뿐만이 아니고 일반환자인 노약자분들에게 말귀가 어두우셔서 재질문을 하면 반말은 기본이더라구요,

예를 들어
어르신이 "얼마??"
직원의 대답은 "x천원"

듣다보면 기가막힙니다..

어쩌다겠죠.. 아닙니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습니다. 이런 직원들..

그리고 이번에는 제가 수납 할 때..

저희 아들이 전신마취를 해서 깨어나면서 힘들어하고 말 못하는 아이라 고성을 지르며 대기하고 진료하고..

하지만 직원은 귀를 막으면 짜증이 난 채로 응대하고..

왜 제가 일부러 장애인치과병원까지 방문을 했을까요? 길게 쓰지않겠습니다..

제가 너무 기가막혀 민원부서를 찾으려했지만

더 기가막힌건

여기는
단국대학병원과 별개이고 민원부서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담당자와 통화를 했습니다.
담당자 조씨 답이.없습니다..

장애인 치과병원이라는 간판을 건채로 온 직원들의 표정과응대는 일반병원에서도 느끼지 못한 느낌입니다.

국가와 지자체의 지원은 다 받으면서 운영하고 계실텐데 민원부서도 없이 운영하는 이곳의 만행..

ㄴㅇㅂ 리뷰에서도 글들이 보이던데 무슨 생각이실까요? 이곳은..

담당자님

이곳 담당자의 입에서는

"저희가 시정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대답이 나오지 않는 곳입니다..

직접 수지구 보건소에서 개선될 수 있게 도와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시장과의 대화 답변 등록 - 담당부서, 등록자, 진행상태, 등록일, 내용의 정보 제공
부서명 보건행정과
담당자명 손호연
답변일시 2025-09-24 14:26:20
답변내용 민원인께 유선 안내 드렸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하나 더 첨부합니다
다음글  인바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