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용인시 로고

사이트맵
주메뉴 열기

임시 민원 신청

  • HOME
  • 민원안내
  • 민원신청
  • 임시 민원 신청

용인시 홈페이지 임시 민원신청 창구 민원 접수 종료 일시 2025. 10. 28. (화) 19:00

  • ※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 : 2025.10.28.(화) 19:00 [국민신문고 바로가기]
  • ※ 종료(2025.10.28.화 19시) 이전에 임시 민원신청 창구로 접수된 민원에 대한 답변 확인은 2025.12.31.(수) 17시까지 가능합니다.


행정안전부(국가정보자원관리원) 전산시설 화재로 인해 임시 민원 접수 게시판을 오픈하였습니다.

  • ※ 용인시청 소관 업무만 접수 가능합니다.※
  • ※ 타 지자체, 용인경찰서, 용인교육청, 용인세무서 등 타기관 사무는 해당 기관으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민원 처리기간 연장' 등 민원 처리 진행상황은 게시글 답변으로 통지됩니다. ※
  • 기간: 2025.9.30.(화) ~10. 28.(화) 19:00까지
  • 국민신문고시스템 등 민원처리 시스템 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민원확인이 어려운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시스템 가동 시까지 민원처리 기간이 연장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및 비방, 부적절한 제안, 상업적 성격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

※ 내용 입력란에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내용 작성시 많은 시간(30분 이상)을 지체하게 되시면 작성하신 자료가 저장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워드 작성기(메모장, 워드 프로그램 등)로 내용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한 후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등록 문자 알림 수신 후 작성한 게시글 제목을 클릭하면 답변 확인 가능

페이지당 목록갯수 선택
전체 0건 (1 / 1 Page)
임시 민원 신청
번호 제목 첨부
파일
등록자명 등록일시 답변여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민원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