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용인시여성회관 하반기 수시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 | ||
---|---|---|---|
등록자명 | 김영림 | 등록일자 | 2018-10-15 18:53:51 |
연락처 | 조회수 | 1155 | |
파일 |
|
1. 운영개요 □ 교육기간 : 11. 12(월) ~ 12. 21(금) / 3주, 6주 ○ 11. 12. ~12. 21.(6주 강좌)/ 12. 3. ~ 12. 21.(3주 강좌) □ 모집인원 : 총21개 강좌, 445명 □ 신청기간 : 10. 29.(월) 10:00 ~ 11. 2.(금) 18:00 / 5일간 □ 신청방법 : 여성회관 홈페이지 <수시교육> / 선착순 □ 납부기간 : 10. 29.(월) 10:00 ~ 11. 2.(금) 18:00 / 5일간 2. 신청대상 □ 연 령 : 만19세 이상(1999년 이전 출생) □ 대 상 : 용인시민, 용인시 관내 직장인, 용인시에 등록된 재외국민, 용인시민과 결혼한 이민자 3. 운영방법 □ 신청방법 :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enhall.yongin.go.kr)- <수시교육>접수 □ 선정방법 : 1인 2강좌 까지 신청 가능 □ 등록방법 : 신청기간 내 접수 후 납부 ○ 납부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결제하기 ○ 결제방법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공인인증서 필요), 가상계좌, 용인시민카드(10% 할인), 현장결제(카드결제만 가능) ○ 면제자 서류 제출 : 수강료 납부 기간과 동일, 2강좌 신청 시 1강좌에 한하여 수강료 면제 혜택 있음 ※ 면제자 : 저소득한부모가족, 등록장애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및 직계가족, 결혼이민자 *면제자는 면제자 증빙서류 및 감면신청서를 팩스(031-324-8989) 송부 또는 내방 제출 ※ 수강취소 :신청기간 내 - 개별 연락에 따른 취소 가능(단, 미납 시에만 가능) 수업 시작 후 - <마이페이지>-<취소/환불> 클릭 후 카드취소 또는 계좌 입금 환불 □ 추가접수 : 수시교육 모집 시 신청률 30% 미만 강좌는 폐강 후, 인원 미달 강좌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 가능 ○ 신청 및 납부기간 : 11. 6.(화) 10:00 ~ 11. 16.(금) 18:00까지 / 11일
*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용인시여성회관 : 용인시 수지구 문정로 7번길 15
|
이전글 | 11월 퇴근길 학당(오수향 강사의 부부 위기탈출) |
---|---|
다음글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관계자 및 활동가 역량강화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