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박물관 옆 미술관

백남준 아트센터 → 경기도 박물관 or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 호암미술관, 희원 → 안젤리 미술관 → 벗이미술관 → 양지리조트

백남준아트센터

백남준아트센터 사진
한국 출신의 비디오 아티스트이자 1960년대 플럭서스 운동의 중심에 있으면서 전위적이고 실험적인 공연과 전시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백남준아티스트와 그의 예술세계를 조명하고 대중화하는 아트센터는 다양한 전시와 교육, 행사 프로그램으로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도박물관

경기도박물관 사진
경기도의 역사와 문화의 전통을 밝히고 계승하면서 미래를 준비하고자 도민들의 뜻으로 마련된 경기도 박물관은 1996년 개관이래 유물의 수집 및 전시, 학술연구, 사회교육을 통해 여러분이 즐겨 찾는 문화사랑방의 역할을 담당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박물관을 찾는 분들이 웃고 즐기고, 더 많이 배워가는 열린 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사진
어린이 박물관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아이들은 물론 가족들이 모두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호암미술관

호암미술관 사진
밤이 깊도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그냥 집에 돌아가기 아쉬운 분들은 호암 미술관에서 잠시 문화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삼성그룹의 창업자인 호암 이병철 선생이 30여년에 걸쳐 수집한 한국미술품을 바탕으로 1982년 4월 22일 개관한 호암미술관은 어린이에서 어른, 학생에서 전문가에 이르는 모든 관람객들이 한국 전통미술을 통하여 미래에 대한 창조적 가치를 발견하고역사와 미술사에 대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미술관

안젤리미술관 사진
안젤리 미술관은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문화의 참된 의미를 각인시키는 시각의 장소, 발표의 장소, 창조의 장소,교육의 장소, 나아가 평화의 장소로서 예술의 끈을 화목하게 잡고 이상을 향해 도약하는 도전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벗이미술관

벗이미술관 사진
아시아 최초의 아르브뤼 전문 미술관입니다. 아르브뤼란 직업적으로 미술계와 아무런 상관없는 사람들의 창작품을 뜻합니다. 어떠한 차별도 배제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인재들이 조화를 이루어 함께 꾸며나가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양지리조트

양지리조트 사진
해발 490m 독조산 기슭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휴양지, 지상11층 지하 2층의 양지파인 리조트와 100평 대자연의 품속에 안긴 양지 파인 리조트는 자연환경과 최첨단의 교육시설, 현대적인 스포츠 시설을 갖춘 최적의 휴양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