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체험여행

용인자연휴양림 → 한터조랑말 농원 → 농도원목장 → 학일마을 → 알렉스더커피 → 예아리박물관 → 템플스테이

용인자연휴양림

용인자연휴양림 사진
용인시의 대표 휴양지로 꼽히는 용인자연휴양림은 용인 시민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으실거에요! 자연의 향기와 멋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공간을 최대한 고려한 용인자연휴양림에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한터조랑말농원

한터조랑말농원 사진
신비하고 소중한 자연을 맘껏 만끽할수 있는 한터조랑말 농장은 도지사인증 농업전문 경영인 체험농장 & 서울시 교육청 체험학습 지정농장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농작물을 심어보고 동물을 만져보고 공감하게 함으로서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한 체험학습 농장입니다.

농도원 목장

농도원 목장 사진
농도원 목장은 넓은 초지와 숲을 갖추고 있어 인간과 동물이 하나가 되는 공간인 농도원 목장은 훌륭한 봄나들이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에서는 접할 수 없는 넓은 초지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는 젖소와 송아지, 그림엽서에서나 등장할 만한 풍경에 마음이 절로 여유로워지고 아이들은 동물과 노느라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는데요, 동물원처럼 동물들을 바라만 보는게 아니라 직접 만져보고 타볼 수 있어서 동물들과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학일마을

학일마을 목장 사진
생태가 온전히 살아 숨쉬는 청정마을로 반딧불과 가재 도룡농이 서식하고, 사계절 체험거리가 풍성한 마을입니다. 씨앗파종, 장담그기 체험, 딸기체험, 모내기, 미꾸라지 잡기 등 체험거리와 인절미, 두부, 전통장, 비빔밥등의 먹거리가 있습니다.

알렉스더 커피

알렉스더 커피 사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에 위치한 알렉스더 커피는 투명한 유리온실에서 광합성을 하면서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템플스테이

법륜사 사진 화운사 사진
- 법륜사 : 행복한 삶을 충전시키는 휴식형 템플스테이, 1박 2일간 사찰의 수행체험과 시공을 초월한 만남을 통해 문화재를 답사하는 체험형 템플스테이, 2박 3일 혹은 그 이상 법륜사에 머물면서 본인의 계획으로 기도 및 수행을 하며 봉사하는 수행형 템플스테이 등 짧은 일정에서 만난 새로운 체험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마음의 정화를 시키는 곳이 있는 법륜사입니다.
- 화운사 : 템플스테이팀과 템플스테이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정성으로 참가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전해준다. 특히 가족,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놀아봐! 꿈꿔봐!”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참사랑의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