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통합예약 로고

전체메뉴

TOP

대관/대여

용인청년LAB 처인

용인청년LAB 처인 세미나룸(모일LAB) 공간 대여

종료
신청기간 상시
신청방법 온라인, 전화접수
이용대상 성인
이용료 무료
모집정원 7명
대기접수여부 미사용
프로그램기간 2023-01-02 ~ 2023-12-31 ( 매주 월 화 수 목 금 토 / 회차(일 단위) )
프로그램 안내문구 .
담당부서 청년담당관
담당자 이철구
전화번호 031-324-4854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장소정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8 삼가프라자 5층 용인청년LAB 처인 (역북동)
예약신청 목록
상세정보

- 사용일로 부터 최소 3일 전에 신청 바랍니다.

- 예약신청이 확정은 아니며, 확정된 이후에도 프로그램이나 공적 행사 등의 일정이 있는 경우 대관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대상 : 용인에서 활동하는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용인시관내 대학, 기업의 학생 및 직장인 포함)

- 대관신청은 용인시 통합예약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대관 가능 시간은 10:00 ~ 22:00 입니다.(단, 토요일은 10:00~18:00시까지 대관 가능)

- 대관 신청 승인 후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한정된 시간 안에서만 이용해야 합니다.

- 1시간 단위로 1일 4시간 이내 이용해야 합니다. (한 단체당 최대 4시간이며, 같은 구성원 이름으로 연속 대관 불가)

- 5주 연속 같은 요일, 시간의 신청은 불가합니다.

- 정치, 종교, 상업행위 목적의 이용은 제한됩니다.

- 제 3 자에게 시설의 사용권 양도 및 재대여는 금지됩니다.

- 대관 신청 예약시간에는 행사 사전준비부터 뒷정리 시간까지 포함해주셔야 합니다. 공간 운영 마감 10분 전까지 정리 바랍니다.

- 대관 사용을 마친 후에는 공간대관 사용 후 점검 사항 서식을 작성하여 운영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대관이 끝나고 난 후에는, 시설의 원형 변경 시 관리자와 협의하고 사용 후 전과 같은 상태로 정리정돈해야 합니다.

- 시설 사용 중 시설물 파손 또는 훼손한 경우 배상 책임이 따릅니다.

- 대관 신청 후 취소하여야 하는 경우 3일 전까지 관리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사전고지 없는 미사용자는 4주 동안 대관 신청 제한됩니다.)

- 대여 공간 내 음식물 섭취가 제한됩니다.(물, 커피, 차류는 가능)

- 이하 대관 이용에 관한 세부사항은 용인시 청년 공간 세부운영 지침 대관 규정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