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제목 동천동 보도블럭 교체 및 깨진 도로 재포장
성명 서** 등록일자 2018-06-15 15:51:48 조회수 518
파일
  • 동천동 도로깨짐 보도블럭 가로수.docx (download 118) 첨부파일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번에 새로이 백군기시장님께서 당선되시고 수지주민들의 기대가 큽니다.
그동안 동천동은 난개발에 너무 많이 시달려왔고 현재도 일부는 난개발이 진행되고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로서 큰 틀은 바꿀수 없지만 도로기반시설들을 개선하는것만으로 동천동의 난개발 이미지를 많이 희석시킬수 있으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현재 동천동 로터리 주변 도로 주변을 재포장해주셨는데 정말 이것만으로 동네 분위기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몇천억 몇조 들어가는 큰 사업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도로시설 개선이 가져다주는 체감하는 만족감은 훨씬 큽니다. 이번에 아파트 반상회에서 미금역 주변 개선된거 보고 동천동도 이렇게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미금역 사거리 도로 재포장하고 보도블럭만 깔았는데 완전 도시가 바뀐 느낌입니다. 백군기 시장님께도 의견제안을 드리고 빠른 개선을 요청드렸습니다. 수지는 오히려 안쪽(성복동 수지구청 신봉동)은 깔끔하고 동천동은.. 특히 어수선합니다.

1. 동천동 10년이상된 노후된 보도블럭(특히 대로변)에 대해 재포장을 2018년 예산에 반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동천동현대홈타운2차 대로변앞, 동천동 현대홈타운1차 맞은편 동천역으로 가는 산책로, 효성아파트 옆, 동문6차 정문주변 등등)

2. 깨진 도로 보수요청 드립니다.(동천동 현대홈타운2차와 현대효성 사잇길 및 동문6차 후문 골목길)이 부분은 올해 예산으로 힘들가요?
이번 포장시 같이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아쉽습니다. 도로가 다 갈라지고 깨졌습니다. (특히 100미터 정도) 그외에도 깨지고 아쉬운 도로가 많지만 이 정도만 말씀드립니다.

동천동은 향후 몇년간 계속 공사판입니다.. (자이 3차, 4차, 오피스텔 등등) 아파트 때려박는 소음과 먼지로 힘든 주민들이 힘을 가지고 삶의 터전에 애착을 가질수 있도록 도로 기반시설에 대한 개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배출가스정밀검사과태료
다음글  불친절 , 잘못된 일처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