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제목 도로 저소음 아스팔트 포장 요청 (추가:방음벽설치, 단속카메라 추가설치)
성명 박** 등록일자 2019-05-24 14:29:52 조회수 229
파일
  • 도로포장 민원신청 도면.png (download 54) 첨부파일 바로보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2로 12 어은목마을 경남아너스빌 아파트와 참솔마을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사이 도로에는 24시간 교통량이 상당합니다.

지하도가 있는 구간은 괜찮지만 지상도로 구간은 방음벽도 없고, 신호가 없는 도로로 제한속도가 60km라지만 단속카메라가 한군데 밖에 없어 고속으로 주행하는 차량의 도로소음으로 인한 인접세대의 생활불편이 막대하며,
토리공원과 초당중학교 옆 지상구간은 소음이 상당하여 공원이라 부르기 민망할 정도로 소음이 심합니다.

또한 경전철 동백역 인접 구역으로 소음으로 인한 불면증과 생활의 불편이 막심하오니 이를 차단할 순 없어도 최소화 할 수 있는 대책으로 방음벽설치, 저소음 아스팔트 도로포장 및 단속카메라 추가설치를 요청하오니 예산에 반영하여 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 삼성아파트 옆 도로는 제한속도 50km에 단속카메라도 3대나 설치되어있고 저소음 도로 포장이 되어 있어 차를 타고 지나가면 확실히 소음이 적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살기좋은 용인에서 많은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해 방음벽과 단속카메라 추가설치, 저소음 도로포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십시오.

● 사진 별첨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동백죽전간도로 육교 설치 제안
다음글  과속방지턱 설치, 과속 단속카메라 설치 요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