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용인시 로고

사이트맵
주메뉴 열기

공동주택 관련한 자유 의견 게시판입니다.

공동주택 대나무숲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공동주택 관련한 의견을 게시하는 곳으로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 시청에 대한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 일반민원은 [민원신청]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신청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상업성, 정치성, 특정기관 ‘단체’ 특정인에 대한 비난이나 비방, 반복성 글, 기타 불건전한 내용등을 담고 있을 경우 [용인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의거하여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당 목록갯수 선택
공동주택 대나무숲 전체 3건 (1 / 1 Page)
  • 김선희

    2022-02-14 16:30:24

    처인구 송전마을 세광엔리치타워 아파트 정문 방향 도로에서 4일과 9일에 5일장이 개최됩니다. 도로 양쪽으로 천막등이 세워지다 보니 양방향 차량통행이 원활하지 못한것도 있으며 사고위험도 따르는 편입니다. 이걸 개선해서 차량통행과 시장상인들도 불편하지 않도록 개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락

      2021-05-20 11:35:49

      삼성1차 아파트 옆에 있는 꽃길 초입구 바닥이 너무 지저분해서 다니기가 불편합니다. 그리고, 삼성1차 아파트 분들이 꽃길 옆에서 담배를 피우는 관계로 꽃길에서 산책하거나 운동하시는 분들이 냄새에 어려움을 느낍니다. 구청에서 아파트 관리사무실에 말씀하셔어 아파트내 흡연장소를 마련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잘 가꾸면 꽃길이 풍덕천동의 하나의 상징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잘 가꾸도록 구청에서도 협조 부탁합니다.

        정다정

        2020-05-15 15:35:54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