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스마트팜 운영관리 인력 관련 건 | ||
|---|---|---|---|
| 성명 | 김** | 등록일자 | 2026-06-16 10:18:32 |
| 파일 |
|
||
|
안녕하세요.
처인구 삼가동에 거주중인 50대중반의 주민입니다. 다름아니라 스마트팜 운영관리 위한 인원 채용계획이 혹시 언제쯤있을지 문의드립니다. IT쪽 25년 근무하다가 스마트팜 운영관리쪽으로 직종을 변경하려고 홍성에 있는 충남폴리텍대학 스마트팜운영관리직종 교육에 입소해서 이번달에 수료를 하게되었습니다. 집 가까운곳에 근무를 하고싶어서 문의드리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usalang@naver.com |
|||
| 이전글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
| 다음글 | 문의사항 답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