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상하수도사업소
  • 열린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부서명 하수재생과 등록자명 김소희
등록일자 2018-01-12 10:15:42
연락처 031-324-4454 조회수 1285
파일
  • [결재]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pdf (download 265) 첨부파일 바로보기
공지사항게시판의 내용 전달
조사대상 : 용인시 하수도사업소 홈페이지 방문고객 등
조사방법 : 홈페이지 설문참여란 게재 및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민원인 설문지[;별첨1]; 적성 및 회수
조사 일정 : 2017.11.06. ~ 2017.11.19.(2주간)
조사항목 : - 접근성 및 대응성
- 신속성 및 신뢰성
- 편의성 및 괘적성
- 하수도요금의 적성성
- 하수도관 관리의 적성성

담당자 : 박경민 (031-324-4454)

2017년 하수도사업소 고객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석을 붙임과 같이 첨부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2018년 상반기 업무상황보고서
다음글  동파예방 홍보문

  • 담당부서수도행정과
  • 문의031-324-4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