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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소식
제목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중단에 따른 복지관련 증명서 발급 등 중단 안내
부서명 복지정책과 등록일 2016-02-24
조회수 586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시정소식게시판의 내용 전달

'16년도 상반기 확인조사 등에 따라 사회보장정보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시민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단기간 : 2016. 2. 26(금) 18시 ~ 3. 2(수) 9시

2. 중단사유 : '16년도 상반기 확인조사 및 보육관계사업의 연도 전환 등

3. 중단업무

   - 복지관련 급여, 서비스 접수 등 전산을 이용한 업무(단, 수기 접수가 가능한 업무에 대해서는 수기 접수 처리)

   - 민원 24,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한 수급자, 한부모, 장애인 증명서 등 복지관련 증명서 발급

     단, 업무시간 중 읍면동 방문을 통한 증명서 발급은 가능

   - 복지로 온라인신청서비스  중단 : '16. 2. 26(금) 18시~19시,  '16. 3. 2(수) 7~9시


  • ☏ 정보통신과  031-6193-2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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