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용인시 로고

사이트맵
주메뉴 열기

시정소식

  • HOME
  • 용인소식
  • 새소식
  • 시정소식
시정소식
제목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시설 개선사업 안내
부서명 위생과 등록자 김금자
등록일 2023-05-26 17:23:35
연락처 031-324-2230 조회수 794
파일
  •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시설 개선지원 사업 신청서 등(공고).hwp (download 98) 첨부파일 바로보기
시정소식게시판의 내용 전달

1. 사 업 명 :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시설 개선지원 사업」

2. 접수기간 : 2023. 5 . 24.(목) ~ 6. 2.(금) 09:00~18:00(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3. 접수방법 : 방문, 우편접수, 팩스(324-2139), 이메일(rlarmawk21@korea.kr)

○ 접수장소 : 용인시 중부대로 1199(삼가동) 용인시청, 제Ⅰ별관 3층 위생과

※ 접수는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한 업무시간(09:00~18:00)에만 가능하며,

우편접수의 경우 6.2일자 소인까지 유효

4. 제출서류

 

① 「배달전문 음식점 주방시설 개선 지원 사업」 신청서 1부[붙임1]

③ 개인정보 등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붙임3]

② 사업계획서 1부[붙임2]

④ 부가가치세 표준 증명원(2022년) 1부

5. 모집업소 수 및 자격요건 : 일반 및 휴게음식점 25개소

(※ 예산 한도 내 모집업소 수 변경 가능)

가. 용인시에서 음식배달 하는 일반 및 휴게음식점 영업신고 업소

나. 소규모 위생업소(100㎡ 미만), 영세음식점 우선지원

다. 지정음식점(모범음식점, 위생등급제 등) 우대

6. 지원제외 대상

가. 공고일로부터 1년 이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 받은 업소 제외

나. 휴업 중인 사업자, 무점포 사업자, 지방세 체납자

다. 3년 이내 음식문화개선 사업 50만원 이상 지원 받은 업소

7. 사업내용 및 지원내용

? 음식점 주방의 후드, 덕트, 환풍기 등 환기시설 교체 및 청소비 지원

(업소 당 최대 100만원 한도)

8. 선정방법 및 결과발표

? 선정 평가기준에 따라 대상자 선정[붙임4]

? 결과발표 : 개별 통보(6. 9일 이후 예정)

9. 사업절차

? 사업공고 및 접수 → 서류 검토 및 현지 확인 → 대상자 평가 및 선정 → 지원대상 확정 및 통보 → 사업추진(시설 교체 및 청소) 및 선 정산 → 지원금 지급 신청 → 현지 확인 → 지원금 지급

10. 보조금 지원 관련 준수사항

? 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 통보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사업착수, 완료 후 7일 이내 증빙자료 첨부하여 지원금 지급신청 접수자만 지원 가능

? 지원금은 목적 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설치 전·후 현장점검 및 서류 확인 후 지급함.

? 지원금을 허위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 신청하거나, 교부 받은 경우 지원금 지원(결정)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할 수 있음.

11.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 일체는 반환되지 않음.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청 위생과{☎031)324-2230}로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무료법률상담 운영 안내
다음글  23년 6월 미취학 어린이 식단표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