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분야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1 | 일반행정/민원 | 공약추진 현황 및 평가결과 | 공약명, 추진부서, 사업개요, 추진계획, 추진실적, 평가결과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링크 |
2 | 일반행정/민원 | 시정백서 | 일반현황, 부서별 추진성과, 향후 계획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3 | 일반행정/민원 | 용인시 중장기 시정운영계획 | 행복용인 비전과 시정목표, 용인의 현재와 미래, 계획수립의 배경과 성격, 부서별 사업계획(정책환경 분석 및 전망, 정책목표 및 방향, 미래 용인의 모습, 주요사업 추진계획, 연차별 추진계획, 연차별 투자계획)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4 | 일반행정/민원 | 제안심사 | 구분(시민, 공무원), 제안명, 제안개요, 창안등급, 시상금 | 정기(반기) | 1월, 7월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5 | 일반행정/민원 | 성과평가 | 부서별 지표명, 전략목표, 성과목표, 지표정의, 평가결과 | 정기(매년) | 3월 | 인사관리과 | 게시판 |
6 | 일반행정/민원 | 자체평가 결과 | 근거, 개요, 평가결과 | 정기(매년) | 3월 | 인사관리과 | 게시판 |
7 | 일반행정/민원 | 정책실명제 대상사업 | 사업명, 부서명, 담당자, 사업개요, 추진개요, 추진실적 | 정기(매년) | 5월 | 정책기획관 | 링크 |
8 | 일반행정/민원 | 공청회 결과보고서 | 일시, 장소, 진행순서, 참석자, 공술요지, 주민제시 의견 | 정기(분기) | 1, 4, 7, 10월 | 행정과 | 게시판 |
9 | 일반행정/민원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소속부서 | 정기(매년) | 1월 | 자치협력과 | 게시판 |
10 | 일반행정/민원 | 각종 위원회 심의결과 | 위원회명, 회의개최 일자, 참석 위원명, 심의안건, 심의결과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행정과 | 게시판 |
11 | 일반행정/민원 | 조직현황 |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동별 부서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링크 |
12 | 일반행정/민원 | 행정조직 정·현원수 | 행정조직 정원, 직급ㆍ직렬별 정원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13 | 일반행정/민원 | 안건처리 현황 | 안건처리현황 및 조례ㆍ재개정현황(의안명, 처리회기, 본회의 처리일)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14 | 일반행정/민원 | 의원발의 조례안 | 조례안, 의견제출 안내, 문의전화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15 | 일반행정/민원 | 의회 회기운영 | 의회 회기 일정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16 | 일반행정/민원 | 행정사무감사 | 감사일정, 감사내용, 감사결과 | 정기(매년) | 12월 | 의정담당관 | 링크 |
17 | 일반행정/민원 | 행정사무감사 결과에 대한 조치결과 | 소관부서, 시정 및 건의사항, 조치사항, 처리결과 | 정기(매년) | 3월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18 | 일반행정/민원 | 의회 본회의 회의록 | 일시, 장소, 출석의원, 출석공무원, 발언내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19 | 일반행정/민원 | 의회 상임위원회 회의록 | 일시, 장소, 출석의원, 출석공무원, 발언내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0 | 일반행정/민원 | 의원 국외연수 보고서 | 참가의원, 기간, 일정, 여비집행 내역, 연수결과 보고서 | 정기(매년) | 1월 | 의정담당관 | 링크 |
21 | 일반행정/민원 | 의원 재산등록 | 공직자 재산등록 공개대상자 재산내역 | 정기(매년) | 4월 | 의정담당관 | 링크 |
22 | 일반행정/민원 | 의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의원,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대상, 사용액, 사용방법, 사용처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3 | 일반행정/민원 | 의회연혁 및 구성현황 | 의회연혁, 의회조직, 의회의 지위와 권한, 집회와 회기, 방청안내, 의회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4 | 일반행정/민원 | 의원현황 | 전현직 의원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5 | 일반행정/민원 | 의회방청 안내 | 의회일정, 신청방법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6 | 일반행정/민원 | 의회기능 | 의회에서 하는 일, 의안처리절차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의정담당관 | 링크 |
27 | 일반행정/민원 | 부서별 주요업무계획 |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추진계획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28 | 일반행정/민원 | 행정구역 | 면적, 인구수, 동수, 통반수 | 정기(매년) | 1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29 | 일반행정/민원 | 자치법규 입법예고안 | 자치법규(조례,규칙)안, 행정규칙(규정,지침)안, 부서, 예고기간, 담당자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공통 | 링크 |
30 | 일반행정/민원 | 행정규제목록 | 규제사무명, 처리부서, 법적근거, 법령 등 공포일, 규제목적, 규제내용, 규제기준, 처리절차, 처리기간, 유효기간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법무담당관 | 링크 |
31 | 일반행정/민원 | 행정심판 재결현황 | 사건번호, 사건명, 피청구인(피신청인), 재결결과, 재결요지 | 정기(매년) | 12월 | 법무담당관 | 게시판 |
32 | 일반행정/민원 | 기본현황 | 면적, 인구, 가구 및 인력, 행정여건, 주요기관 및 시설 등 | 정기(매월) | 15일 | 정책기획관 | 링크 |
33 | 일반행정/민원 | 인구 및 세대현황 | 내, 외국인(읍면동별·남녀별·연령별 인구수, 세대수, 인구증감, 세대증감) | 정기(매월) | 12일 | 정책기획관 | 링크 |
34 | 일반행정/민원 | 외국인 현황 | 국적별, 체류자격별 | 정기(매월) | 18일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35 | 일반행정/민원 | 지역 주요통계(월별) | 면적, 행정구역, 조직, 자동차등록수, 공장등록수, 학교 및 학생수 등 | 정기(매월) | 12일 | 정책기획관 | 링크 |
36 | 일반행정/민원 | 통계연보 | 면적, 인구 및 세대, 상하수도, 주택건축, 교통 및 통신정보, 자동차, 보건 및 복지, 교육문화, 재정, 공공행정 등 | 정기(매년) | 2월 | 정책기획관 | 링크 |
37 | 일반행정/민원 | 지역 사회조사 | 문화와 여가, 지역사회와 경제활동 등 | 정기(매월) | 9월 | 정책기획관 | 링크 |
38 | 일반행정/민원 | 자체감사 계획 | 감사종류, 감사일정, 감사대상기관, 중점감사사항, 감사반 편성 | 정기(매월) | 12월 | 감사관 | 링크 |
39 | 일반행정/민원 | 감사결과 | 감사개요, 결과, 위반사항, 개선사항, 우수사례 | 수시 | 감사시행 후2개월 이내 | 감사관 | 링크 |
40 | 일반행정/민원 | 공직유관단체장 재산등록 | 공직자 재산등록 공개대상자 재산내역 | 정기(매년) | 3월 | 감사관 | 게시판 |
41 | 일반행정/민원 | 고시,공고 | 고시, 공고 등 | 정기(매일) | 매일 | 공보관 | 링크 |
42 | 일반행정/민원 | 출입 언론현황 | 언론사명, 대표 출입기자 | 정기(매년) | 12월 | 공보관 | 게시판 |
43 | 일반행정/민원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정보,전자,기타간행물 등록현황 | 정기(반기) | 1, 7월 | 공보관 | 게시판 |
44 | 일반행정/민원 | 홍보시설물 현황 | 종류, 장소, 내용 | 정기(매년) | 12월 | 공보관 | 게시판 |
45 | 일반행정/민원 | 사진영상기록물 | 용인임루, 용인발자취,생생현장 | 수시 | 자료발생 후 | 공보관 | 링크 |
46 | 일반행정/민원 | 도시교류 | 유형(국내, 국외), 도시명, 도시소개, 교류일, 지역축제, 홈페이지 | 정기(반기) | 1,7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47 | 일반행정/민원 | 주간행사 | 행사명, 행사일시, 행사장소 | 정기(매주) | 금요일 | 행정과 | 게시판 |
48 | 일반행정/민원 | 사회복무요원 근무지 배치현황 | 유형(행정기관, 사회복지시설 등), 근무지명, 소재지, 전화번호, 근무요원 수 | 정기(반기) | 2월, 7월 | 시민안전담당관 | 게시판 |
49 | 일반행정/민원 | 관용차량 운영 현황 | 차량번호,차종,구입일자,운행부서 | 정기(분기) | 1, 4, 7, 10월 | 회계과 | 게시판 |
50 | 일반행정/민원 | 행정사 현황 |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4월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51 | 일반행정/민원 | 공유지 재산관리 현황 | 지번, 면적, 지목, 소유자, 재산구분, 재산관리관 | 정기(반기) | 1, 7월 | 회계과 | 링크 |
52 | 일반행정/민원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정기(반기) | 1, 7월 | 회계과 | 링크 |
53 | 일반행정/민원 | 청사 에너지관리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 정기(분기) | 1,4,7,10월 | 회계과 | 게시판 |
54 | 일반행정/민원 | 과장급 이상 공무원 해외출장 | 기간, 일정, 여비집행 내역, 출장결과 보고서 | 정기(반기) | 1,7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55 | 일반행정/민원 | 공개채용 시험정보 | 시험안내, 일정, 합격자발표,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행정과 | 링크 |
56 | 일반행정/민원 | 비정규직원 근무제도 | 무기계약직,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행정과 | 게시판 |
57 | 일반행정/민원 |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자(사용부서),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대상, 사용액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58 | 일반행정/민원 | 인건비 지급 현황 | 연간 인건비 편성 및 집행현황 | 정기(매년) | 1월 | 회계과 | 게시판 |
59 | 일반행정/민원 | 단체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시장업무추진비[집행일자(건별 구분), 집행목적, 집행대상, 집행금액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0 | 일반행정/민원 | 결산서 | 세입세출 결산, 기금결산, 채권 현재액, 채무결산,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물품증감 및 현재액 등 | 수시 | 9월 | 회계과 | 링크 |
61 | 일반행정/민원 | 여권 예산 편성 및 지출결과 | 여권예산 편성항목, 지출내역 | 정기(매년)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
62 | 일반행정/민원 | 여권 수수료 수납 및 송금현황 | 국비수납 및 외교부 송금내역, 시세수입 수납내역, 국제교류기여금 수납 및 재단 송금 내역 | 정기(매년)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
63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계약체결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낙찰율,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4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5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6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7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입찰정보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공고명, 계약방법, 입찰마감일시, 입찰방법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8 | 일반행정/민원 | 공사, 용역, 물품 개찰결과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공고명, 개찰일시, 참가수, 낙찰예정자, 투찰금액, 투찰률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69 | 일반행정/민원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방법별, 공개여부 결정기간별, 기타청구처리), 처리현황(총괄(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비공개 사유 | 정기(매월) | 30일 | 행정과 | 게시판 |
70 | 일반행정/민원 | 정보공개모니터단 현황 | 운영목적, 구성 및 운영 | 정기(매년) | 2월 | 행정과 | 게시판 |
71 | 일반행정/민원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 주민투표 및 주민소환투표 청구권자 총수, 서명인수 | 정기(매년) | 1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72 | 일반행정/민원 | 시민과의 대화 추진결과 | 일시, 장소, 참여인원, 추진결과 | 정기(매년) | 7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73 | 일반행정/민원 | 주요 민원처리결과 | 민원제목, 민원내용, 처리결과, 개선대책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74 | 일반행정/민원 | 민원처리절차 | 청원,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링크 |
75 | 일반행정/민원 |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 주관부서, 접수건수, 처리현황 | 정기(반기) | 6, 12월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76 | 일반행정/민원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평가목적, 주요평가항목,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 정기(매년) | 12월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77 | 일반행정/민원 |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 가능민원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링크 |
78 | 일반행정/민원 | 출생·사망·혼인신고 등에 대한 신고절차 | 신청방법, 처리기간, 처리절차, 구비서류 | 정기(매년) | 1월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79 | 일반행정/민원 | 가족관계신고사항 처리실적 | 출생·사망·혼인·이혼 신고사항 등에 대한 연간 처리실적 | 정기(매년) | 1월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80 | 일반행정/민원 | 여권발급 안내 | 여권종류, 여권사진 표준 규격, 영문 표기방법, 신청서작성법, 수수료 | 수시 | 1월 | 민원여권과 | 링크 |
81 | 일반행정/민원 |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 월별접수건수, 업무별심의건수, 개최횟수 | 정기(매월) | 10일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82 | 일반행정/민원 | 보조금 지급 안내 | 보조금 종류, 교부지침, 신청방법 | 정기(매년) | 12월 | 예산과 | 게시판 |
83 | 일반행정/민원 | 보조금 지급 현황 | 보조금 종류, 담당부서, 지급근거, 지급단체, 보조금액, 보조사업 추진기간, 보조사업 내용, 집행내역 | 정기(매년) | 6월 | 예산과 | 게시판 |
84 | 일반행정/민원 | 주민자치센터 수입지출내역 | 동명, 사업운영비, 강사수당, 자원봉사 급식비, 자치위원 수당, 도서·자산취득비, 시설비 등 | 정기(반기) | 1, 7월 | (구청)공통 | 처인구 링크 기흥구 링크 수지구 링크 |
85 | 일반행정/민원 |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 결과 | 운영현황, 평가항목, 평가결과, 문제점, 개선방향, 우수사례 | 정기(매년) | 1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86 | 일반행정/민원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자치행정과 | 처인구 링크 기흥구 링크 수지구 링크 |
87 | 일반행정/민원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현황 | 센터명, 소재지, 대표자, 사업내용,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여성가족과 | 링크 |
88 | 일반행정/민원 | 전입지원 안내 | 지원시책(전입세대 지원, 전입학생 지원, 주민세 면제, 무료예방 접종 등), 지원대상, 지원내용, 담당부서,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행정과 | 전입학생지원 - 용인교육지원청 무료예방 접종 - 수지구 보건소 기타 지원항목 문의 - 각 동 주민센터 |
89 | 일반행정/민원 | 각종 단체현황 | 단체명, 소재지, 대표자, 회원수, 전화번호, 지원내용, 지원시기 | 정기(매년) | 3월 | 자치분권과 | 게시판 |
90 | 일반행정/민원 | 수치지형도 보유현황 | 제작년도, 축적, 구축지역 | 정기(매년) | 2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91 | 일반행정/민원 | 위성사진구축현황 | 제작년도, 구축지역 | 정기(매년) | 2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92 | 일반행정/민원 | 국유재산, 공유수면 사용수익허가 안내 | 사용수익 허가 절차, 관련서식, 제출서류 목록, 주요 Q&A | 정기(반기) | 1, 7월 | 행정과 | 국유재산 링크 공유수면 링크 |
93 | 일반행정/민원 | 부동산중개업 등록 및 폐업 현황 | 등록현황(업소명, 소재지, 등록일(개설등록일), 전화번호), 폐업현황(업소명, 소재지, 폐업일자) | 정기(분기) | 1, 4, 7, 10월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94 | 일반행정/민원 | 공인중개사법 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분기) | 1, 4, 7, 10월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95 | 일반행정/민원 | 중개수수료 계산 안내 | 거래내용, 거래금액, 상한요율, 한도액 등 | 정기(매년)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96 | 일반행정/민원 | 부동산 종합정보 | 공시지가, 주택가격 | 정기(반기) | 5, 10월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97 | 일반행정/민원 | 토지 거래 신고 및 허가 현황 | 토지거래 신고 현황(부동산소재지,지목, 신고일,허가일), 토지거래 허가 현황(부동산소재지,지목, 신고일,허가일)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98 | 일반행정/민원 | 조상땅 찾기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99 | 일반행정/민원 | 1세대1주택 확인서 발급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100 | 일반행정/민원 | 비법인단체 신청 절차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101 | 일반행정/민원 | 지목별 면적 현황 | 지목별 면적 현황(지목, 면적, 지번수) | 정기(반기) | 1,7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02 | 일반행정/민원 | 외국인 토지거래 신고 및 허가 현황 | 토지거래 신고 현황(소재지,지목,신고일,허가일), 토지거래 허가 현황(소재지,지목,신고일,허가일) | 정기(분기) | 1, 4, 7, 10월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103 | 일반행정/민원 | 부동산행정정보 일원화 사업 현황 | 사업개요, 추진현황, 추진계획 등 | 정기(매년) | 1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04 | 일반행정/민원 | 지적 영구기록물 전산화 현황 | 사업개요, 추진현황, 추진계획, 계약기간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05 | 일반행정/민원 | 공유토지분할 신청절차 안내 | 신청절차, 구비서류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106 | 일반행정/민원 | 지적측량 기준점 현황 | 기준점 신청절차 및 발급절차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민원봉사과 | 게시판 |
107 | 일반행정/민원 | 개별공시지가 조사 및 결정 공시 | 개별공시지가 조사(조사대상, 조사일정, 개별공시지가 현황), 개별공시지가 결정 공시(공시일, 공시내용, 열람방법, 이의신청방법) | 정기(반기) | 1, 7월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108 | 일반행정/민원 | 공시지가 의견제출 및 이의신청 | 유형(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표준지공시지가 이의신청) 신청대상, 신청기간, 신청장소, 신청절차 | 정기(반기) | 1, 7월 | (구청)민원봉사과 | 링크 |
109 | 일반행정/민원 | 개발부담금 부과 및 징수 현황 | 부과절차 안내, 분기별 부과건수 및 부과액, 분기별 징수건수 및 징수액 | 정기(분기) | 1, 4, 7, 10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10 | 일반행정/민원 | 개발부담금 종료시점지가 심의 | 종료시점지가 심의결과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11 | 일반행정/민원 | 국가기초구역 현황 | 국가기초구역 설정현황 및 관련 도면, 국가기초구역내 도로명 주소 및 지번주소 현황,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 설정 및 도면,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 내 지점번호 현황, 국가지점번호 표기지역명 및 사유 등 | 정기(매년) | 2월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12 | 일반행정/민원 | 도로명 주소 홍보 | 도로명주소 안내도, 안내지도, 홍보사업 내용 | 수시 | 안내 및 홍보시 즉시 | 토지정보과 | 링크 |
113 | 일반행정/민원 |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고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토지정보과 | 게시판 |
114 | 일반행정/민원 | 예산서 | 구분(당초, 추경), 총칙, 세입·세출총괄표, 세입·세출사업명세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예산과 | 링크 |
115 | 일반행정/민원 | 지방재정 운영사항 공개 | 공통공시, 특수공시, 재무보고서, 기금성과보고서 | 정기(매년) | 8월 | 예산과 | 링크 |
116 | 일반행정/민원 | 행사·축제 원가회계 정보 | 행사·축제명, 기간, 장소, 참가인원, 회계정보(인건비, 운영비, 대회홍보비, 시설장비비, 참가자 보상비, 감가상각비, 기타) 등 | 정기(매년) | 1월 | 문화관광과 | 게시판 |
117 | 일반행정/민원 | 중기지방재정 계획 | 중기재정 전망, 회계별, 사업별, 부서별 재정계획 등 | 정기(매년) | 12월 | 예산과 | 게시판 |
118 | 일반행정/민원 | 주민참여예산 운영현황 | 사업명, 주민의견 수렴결과 | 정기(매년) | 10월 | 예산과 | 링크 |
119 | 일반행정/민원 | 각종 기금운용계획 | 기금명(사회복지기금, 국민체육진흥기금, 재난관리기금, 옥외광고물정비기금 등), 설치개요, 운용방향, 자금운용계획(지원내용, 지원시기 등) | 정기(매년) | 1월 | 예산과 | 게시판 |
120 | 일반행정/민원 | 기금지원사업 사업선정 결과 | 사업명, 사업내용, 선정기관(단체), 지원금액, 선정기준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행정과 | 게시판 |
121 | 일반행정/민원 | 지방세 징수목표 및 실적 | 세목별 목표액, 부과액, 징수액, 미수액, 징수율 | 정기(매월) | 10일 | 세정과 | 게시판 |
122 | 일반행정/민원 | 지방세외수입 부과징수현황 | 세목별 징수결정액, 징수액 | 정기(매월) | 20일 | 세정과 | 게시판 |
123 | 일반행정/민원 | 지방세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 개인명단(성명(나이), 직업(업종), 주소,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법인명단(법인명, 대표자(연령, 주소), 업종, 법인소재지,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 정기(매년) | 11월 | 징수과 | 링크 |
124 | 일반행정/민원 | 취득세 및 공채 매입 비율 안내 | 차종별, 영업용 및 비영업용별 비율 안내 | 정기(반기) | 1, 7월 | 차량등록사업소 | 링크 |
125 | 일반행정/민원 | 압류자동차 공매 | 공고 및 입찰등록 기간, 개찰일시, 공매차량 정보, 입찰정보 | 수시 | 공고 시 | 징수과 | 링크 |
126 | 일반행정/민원 | 사용료, 수수료 및 각종 공공요금 조정 | 사용료 및 수수료 조정 사유, 조정기준, 조정금액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행정과 | 링크 |
127 | 일반행정/민원 | 통신실 현황 | 명칭, 보호구역 지정여부, 규모, 시설보호대책 | 정기(매년) | 1월 | 정보통신과 | 게시판 |
128 | 일반행정/민원 |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처리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정보통신과 | 링크 |
129 | 일반행정/민원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정보통신과 | 링크 |
130 | 일반행정/민원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부서명, 위탁기관, 위탁내용 | 수시 | 자료발생 후 30일 이내 | 정보통신과 | 링크 |
131 | 일반행정/민원 | 마을회관 현황 | 회관명, 소재지, 규모, 전화번호 | 정기(매년)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자치행정과 | 게시판 |
132 | 일반행정/민원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 특이사항별 민원응대요령,녹화 녹음요령, 폭행 등에 대한 법적대응요령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133 | 일반행정/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부서별 이행표준 | 행정서비스 헌장 선언문, 서비스 공통 이행표준. 행정서비스헌장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게시판 |
134 | 일반행정/민원 | 여권민원실 운영현황 | 운영기간, 운영시간, 처리민원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민원여권과 | 링크 |
135 | 일반행정/민원 | 공공시설물(컨벤션홀) 예약 안내 | 위치, 주의사항, 예약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여성가족과 | 링크 |
136 | 일반행정/민원 | 공공시설물(시청사 1층 광장) 예약 안내 | 광장현황, 개방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회계과 | 링크 |
137 | 일반행정/민원 | 청년거버넌스 | 연혁, 구성현황, 기능 및 역할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정책기획관 | 링크 |
138 | 일반행정/민원 | 홍보대사 현황 | 성명, 위촉연도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공보관 | 게시판 |
139 | 일반행정/민원 | 인터넷 세금납부 안내 | 인터넷 세금납부 등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세정과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