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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에 따른 임시 '민원신청' 창구 운영 종료 안내
부서명 정보통신과 등록일 2025-10-28
조회수 1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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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소식게시판의 내용 전달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에 따른 임시 '민원신청' 창구 운영 종료 안내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임시 민원신청 창구 운영을 종료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신문고 바로가기(클릭)

 

○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 일시 : 2025. 10. 28. 19:00 ~

○ 용인시 홈페이지 임시 '민원신청' 창구 민원접수 종료 : 2025. 10. 28. 19:00 

※ 단, 종료(2025. 10. 28. 19:00 ) 이전에 임시 민원신청 창구로 접수된 민원에 대한 답변 확인은 2025. 12. 31. 17:00(오후 5시)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확인 방법]

1) 용인시 홈페이지 '로그인'

2) '마이페이지' 클릭

3) 국민신문고 임시'민원신청'창구에 작성한 글과 답변 확인 바로가기 클릭

 


  • ☏ 정보통신과  (사업관련 문의: 담당부서) (오류문의: 031-6193-2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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