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보건/복지 |
보건지소 등 현황 |
구분(보건지소, 보건진료소), 명칭, 소재지, 전화번호, 팩스번호, 교통편 |
수시 |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2 |
보건/복지 |
공중보건의사 배치 현황 |
근무지, 배치인원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3 |
보건/복지 |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체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4 |
보건/복지 |
안경업소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5 |
보건/복지 |
치과기공소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6 |
보건/복지 |
안경업소, 치과기공소 지도점검 결과 |
유형(안경업소, 치과기공소),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7 |
보건/복지 |
산후조리원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조리원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8 |
보건/복지 |
안마시술소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9 |
보건/복지 |
안마시술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 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0 |
보건/복지 |
의료장비 등 지도점검 결과 |
유형(진단용방사선발생장치, 특수의료장비),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1 |
보건/복지 |
구급차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의료기관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2 |
보건/복지 |
의료기관 현황 |
의료기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13 |
보건/복지 |
특수의료장비(MRI,CT)공동활용 가능 병상수 병의원현황 |
시설명, 소재지, 병상수,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4 |
보건/복지 |
의료기관 등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 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5 |
보건/복지 |
감염병 관리 안내 |
법정전염병의 종류(군, 특성 및 종류, 신고주기, 예방법), 법정 전염병 신고방법 및 절차(신고 목적, 신고의무자, 신고방법) 방역소독(연간 방역계획)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보건정책과 |
링크 |
16 |
보건/복지 |
감염병 발생 현황 |
감염병 종류, 발생기간, 발생건수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7 |
보건/복지 |
감염병관리법 위반업소 지도검검 결과 |
점검기간,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18 |
보건/복지 |
암검진 기관 |
검진대상, 검진기관, 검진종목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처인
기흥
수지
|
19 |
보건/복지 |
의료비지원 안내 |
유형(암환자의료비 지원, 희귀난치성질환자의료비 지원, 치매치료관리비 지원, 65세이상 고혈당/당뇨약제비 지원), 지원대상, 지원기간, 지원종목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20 |
보건/복지 |
지역사회 건강조사 |
조사결과 |
정기(매년) |
4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21 |
보건/복지 |
만성질환관리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2 |
보건/복지 |
고혈압, 당뇨환자지원사업 추진현황 |
검진안내(계획, 대상, 시기, 기준, 신청방법 등), 65세 이상 지원(지원대상, 지원금액, 지원조건, 신청방법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23 |
보건/복지 |
재활사업프로그램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장비대여(장비목록, 대여기간,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4 |
보건/복지 |
정신보건사업 안내 |
유형(만성정신장애인 관리사업, 정신건강 증진사업, 아동·청소년 정신보건사업, 지역사회 연계사업 등), 사업대상, 세부사업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25 |
보건/복지 |
정신보건법 위반기관 등 지도점검 결과 |
유형(정신의료기관, 정신사회복귀시설),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시설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6 |
보건/복지 |
금연클리닉 운영 현황 |
운영안내(대상, 장소, 신청방법, 상담인원, 상담방법 등), 금연결심자수, 4주금연 성공율, 6개월금연 성공율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7 |
보건/복지 |
유아,청소년,성인 금연교육 현황 |
교육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8 |
보건/복지 |
금연구역 지정 현황 |
금연구역명, 소재지, 위반시 조치사항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29 |
보건/복지 |
금연구역 단속결과 |
단속일시, 장소, 위반 건수, 조치 결과(과태료 부과액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0 |
보건/복지 |
구강보건사업 안내 |
사업대상, 내용, 기간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31 |
보건/복지 |
구강보건교육 현황 |
목표, 대상, 내용, 추진현황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2 |
보건/복지 |
학교구강보건실 운영 현황 |
목표, 대상, 내용, 추진현황 등 |
정기(반기) |
1,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3 |
보건/복지 |
불소도포 실시 현황 |
목표, 대상, 내용, 추진현황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4 |
보건/복지 |
장애인의치보철사업 추진 현황 |
목표, 지원대상, 지원범위, 추진현황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5 |
보건/복지 |
양치교실 운영현황 |
목표, 대상, 내용, 추진현황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36 |
보건/복지 |
치과진료실 운영현황 |
접수방법, 진료내용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37 |
보건/복지 |
건강생활실천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38 |
보건/복지 |
운동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39 |
보건/복지 |
절주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0 |
보건/복지 |
한의약건강증진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41 |
보건/복지 |
한방진료실 운영 |
접수방법, 한방진료 내용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2 |
보건/복지 |
비만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3 |
보건/복지 |
영양플러스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프로그램 현황(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등) |
정기(매년) |
3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4 |
보건/복지 |
취학전 아동 실명예방 교육 |
신청대상, 교육내용 및 방법, 신청방법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45 |
보건/복지 |
방문보건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대상자 등록 및 관리(등록기준, 기준별 대상자 관리·연계 등), 이동 목욕·이용·미용 현황(대상, 기준, 기준별 대상자 관리, 실적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6 |
보건/복지 |
치매환자지원사업 추진현황 |
목표, 현황, 추진체계, 치매조기검진 안내(계획, 대상, 기준, 장소, 일정 등), 치매치료 진료비 지원(지원내용, 지원금액, 지원조건, 신청방법, 구비서류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47 |
보건/복지 |
산후도우미 제공기관 |
기관명, 행정동, 전화번호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48 |
보건/복지 |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안내 |
사업개요, 추진현황, 추진계획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49 |
보건/복지 |
보건관련 제증명 발급 안내 |
제증명 종류, 수수료, 발급건수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링크 |
50 |
보건/복지 |
건강검진 안내 |
유형(일반건강검진, 생애전환기건강검진), 검진대상, 검진기관, 검진종목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1 |
보건/복지 |
물리치료실 운영 안내 |
치료대상, 치료내용, 치료비, 이용방법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2 |
보건/복지 |
방사선실 운영 안내 |
촬영시간, 촬영대상, 촬영건수 등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3 |
보건/복지 |
1차진료 안내 |
진료대상, 진료과목, 진료건수 등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4 |
보건/복지 |
임신전지원사업 안내 |
유형(난임부부지원) 목적,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원기준, 지원방법, 신청방법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5 |
보건/복지 |
임신지원사업 안내 |
유형(임부(청소년) 등록관리, 임산부 검사, 영양제 보급, 모유수유 클리닉 운영, 유축기 대여) 목적,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원기준, 지원방법, 신청방법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6 |
보건/복지 |
출산지원사업 안내 |
유형(산모/신생아 도우미 지원) 목적,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원기준, 지원방법, 신청방법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7 |
보건/복지 |
영유아지원사업 안내 |
(영유아 국가필수예방접종, 미숙아 및 선천성이상아 지원, 선청성대사이상검사/환아관리, 영유아건강검진, 신생아 청각선별검사, B형간염 수직감염 예방), 목적,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원기준, 지원방법, 신청방법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8 |
보건/복지 |
국가필수예방접종 안내 |
접종명, 대상, 접종시간, 예방접종일, 주의사항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59 |
보건/복지 |
필수예방접종비용 국가부담 사업 안내 |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원백신, 의탁의료기관(병/의원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60 |
보건/복지 |
위탁의료기관 지도점검 결과 |
유형(국가필수예방접종 위탁기관, 필수예방접종의료기관),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명, 소재지 등), 지적사항, 위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매년) |
12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게시판 |
61 |
보건/복지 |
산후조리원 현황 |
상호명, 소재지, 홈페이지, 전화번호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처인
기흥
수지
|
62 |
보건/복지 |
공중위생영업 서비스평가 결과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위생관리등급 |
정기(격년) |
12월 |
위생축산과 |
게시판 |
63 |
보건/복지 |
소독업소 현황 |
업종,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64 |
보건/복지 |
소독의무대상시설 |
시설종류, 시설명, 소재지 |
정기(반기) |
1, 7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65 |
보건/복지 |
공중위생법 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66 |
보건/복지 |
명예공중위생감시원 위촉 안내 |
신청자격, 신청방법, 활동내용, 위촉현황(읍면동별 위촉원수)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게시판 |
67 |
보건/복지 |
식품접객업 지하수 수질검사 결과 |
업소명, 검사항목, 환경기준, 적합여부 |
정기(반기) |
1,7월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68 |
보건/복지 |
유흥, 단란주점 현황 |
업종(유흥주점, 단란주점),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분기) |
1, 4, 7, 10월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69 |
보건/복지 |
식품접객업소 현황 |
업종(일반음식점),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분기) |
1, 4, 7, 10월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70 |
보건/복지 |
식품관련업 현황 |
업종(식품제조가공업,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식품첨가물제조업, 식품운반업, 식품냉동냉장업, 식품소분업, 식품 등 수입판매업, 유통전문판매업, 용기포장류제조업, 기타식품 판매업, 집단급식소, 건강기능식품판매, 건강기능수입업) |
정기(분기) |
1, 4, 7, 10월 |
위생과,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71 |
보건/복지 |
식품위생법 위반 신고포상금 |
종류, 근거법령, 금액산정기준, 예산액, 집행액, 담당부서,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위생과 |
게시판 |
72 |
보건/복지 |
식품위생법 위반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링크 |
73 |
보건/복지 |
식품위생법 위반업소 재위반 방지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링크 |
74 |
보건/복지 |
부정불량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의 신고포상금 현황 |
근거법령, 금액산정기준, 예산액, 집행액, 담당부서,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위생과 |
게시판 |
75 |
보건/복지 |
위생관리등급평가 결과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위생관리등급 |
정기(매년) |
1월 |
위생과 |
게시판 |
76 |
보건/복지 |
위해식품 등 긴급회수 |
회수제품명, 유통기한, 회수사유, 회수기관, 영업자 소재지 및 전화번호, 회수명령기관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링크 |
77 |
보건/복지 |
유통식품 수거별과 부적합제품 |
제품명, 제조자, 소재지, 부적합 항목, 유통기한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게시판 |
78 |
보건/복지 |
음식문화 개선사업 안내 |
사업명, 사업내용, 관련예산 등 |
정기(매년) |
1월 |
위생과 |
링크 |
79 |
보건/복지 |
모범음식점 지정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위생과 |
링크 |
80 |
보건/복지 |
마약류취급업소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81 |
보건/복지 |
의약품도매업소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82 |
보건/복지 |
약국 등 지도점검 결과 |
유형(약국, 의약품도매상, 의료기기 판매업 등),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 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83 |
보건/복지 |
약국 현황 |
업종, 상호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84 |
보건/복지 |
안전상비의약품 판매업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85 |
보건/복지 |
의료기기판매업소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86 |
보건/복지 |
한약방 현황 |
업종,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처인
기흥
수지
|
87 |
보건/복지 |
화장품판매업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소명, 소재지 등), 점검결과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보건정책과 |
게시판 |
88 |
보건/복지 |
사회복지법인(시설) 세출, 결산 내역 |
세입세출명세서, 세입세출 결산서 |
정기(매년) |
4월 |
복지여성국 |
링크 |
89 |
보건/복지 |
사회복지법인(시설) 후원금 및 사용결과 |
후원금 수입명세 및 사용결과 보고서 |
정기(매년) |
4월 |
복지여성국 |
게시판 |
90 |
보건/복지 |
사회복지법인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법인명, 소재지 등), 행정처분 내역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노인복지과, 장애인복지과, 아동보육과 |
게시판 |
91 |
보건/복지 |
종합사회복지관 현황 |
시설명, 소재지(지도), 주요사업, 운영주체, 전화번호 |
정기(매년) |
6월 |
복지여성국 |
링크 |
92 |
보건/복지 |
사회복지시설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시설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매년) |
2월 |
복지여성국 |
게시판 |
93 |
보건/복지 |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기관명, 소재지 등), 지적사항, 위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매년) |
2월 |
복지여성국 |
게시판 |
94 |
보건/복지 |
발달재활, 언어발달, 부모심리지원서비스 제공기관 현황 |
기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매년) |
2월 |
노인장애인과 |
게시판 |
95 |
보건/복지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 안내 |
신청기준, 지원절차, 서비스 내용(기관명, 바우처 종류)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96 |
보건/복지 |
푸드뱅크 현황 |
푸드뱅크명, 소재지, 연락처 |
정기(매년) |
1월 |
복지정책과 |
링크 |
97 |
보건/복지 |
무한돌봄 사업안내 |
근거규정,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방법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링크 |
98 |
보건/복지 |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모금 |
모금기간, 기부금액, 모금실적(목표액, 실적액, 지원액) |
정기(매년) |
9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99 |
보건/복지 |
의료급여제도 안내 |
근거규정, 선정대상, 의료급여 수급권자 유형, 의료급여 수급권자 현황, 의료급여혜택, 의료급여 연장승인, 선택병의원제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100 |
보건/복지 |
의료급여 대상자 현황 |
국민기초(일반, 시설), 국가유공자, 북한이탈자, 인간문화재, 광주민주화, 의사상자, 입양아동 의료급여 대상인원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101 |
보건/복지 |
자원봉사시설 |
시설명, 소재지, 주요행사, 대표자, 운영형태,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자치분권과 |
링크 |
102 |
보건/복지 |
장례식장 현황 |
업소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빈소수, 안치능력 |
정기(매년) |
1월 |
노인장애인과 |
게시판 |
103 |
보건/복지 |
공동, 공설묘지 현황 |
종류, 명칭, 위치(지도), 대표자, 전화번호, 조성일, 묘지면적, 묘역면적, 총매장가능 기수, 기 매장기수, 향후 매장가능 기수 |
정기(매년) |
1월 |
(구청)사회복지과 |
게시판 |
104 |
보건/복지 |
납골당(추모공원) |
명칭, 소재지, 주요시설,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노인장애인과 |
링크 |
105 |
보건/복지 |
국민기초생활보장 안내 |
근거규정, 선정대상, 선정기준, 급여신청방법, 지원내용, 기타 감면제도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링크 |
106 |
보건/복지 |
기초생활수급자 현황 |
동별 일반수급자, 특례수급자, 시설수급자 가구 및 인원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107 |
보건/복지 |
자활기금지원안내 |
동별 일반수급자, 특례수급자, 시설수급자 가구 및 인원 |
정기(매년) |
1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108 |
보건/복지 |
긴급복지 사업안내 |
근거규정,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방법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링크 |
109 |
보건/복지 |
자활근로사업 안내 |
근거규정, 참여대상, 지급기준, 사업내용, 신청방법 |
정기(매년) |
2월 |
복지정책과 |
게시판 |
110 |
보건/복지 |
기초연금 현황 |
대상, 신청방법, 선정기준, 지원급여액 |
정기(매년) |
1월 |
노인복지과 |
링크 |
111 |
보건/복지 |
노인급여 현황 |
지원대상, 지급시기, 지급액 |
정기(매년) |
12월 |
노인복지과 |
링크 |
112 |
보건/복지 |
노인 현황 |
독거노인수, 장수노인수 |
정기(반기) |
1,7월 |
노인복지과 |
게시판 |
113 |
보건/복지 |
경로당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전화번호, 등록일, 시설면적 |
정기(매년) |
1월 |
노인복지과 |
게시판 |
114 |
보건/복지 |
노인교실 현황 |
교실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
정기(매년) |
3월 |
노인복지과 |
게시판 |
115 |
보건/복지 |
노인복지시설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전화번호, 운영주체 |
정기(반기) |
1월 |
노인복지과 |
링크 |
116 |
보건/복지 |
노인일자리사업 현황 |
사업형태, 사업기간, 일자리수, 내용, 수행기관, 신청방법 |
정기(반기) |
3월 |
노인복지과 |
링크 |
117 |
보건/복지 |
청소년 복지시설 현황 |
시설명, 위치(지도), 시설장, 운영주체,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교육청소년과 |
링크 |
118 |
보건/복지 |
장학금 지급 안내 |
장학금 지급기준, 지급대상, 지급금액 |
정기(매년) |
3월 |
교육청소년과 |
게시판 |
119 |
보건/복지 |
청소년 수련시설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운영주체, 규모 및 주요시설, 인증수련활동,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교육청소년과 |
링크 |
120 |
보건/복지 |
청소년 보호법 위반 포상금 안내 |
종류, 근거법령, 금액산정기준, 예산액, 지급실적, 담당부서,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교육청소년과 |
게시판 |
121 |
보건/복지 |
청소년 보호법 위반업소 지도단속 결과 |
단속기간(일시), 단속지역( 대상),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매월) |
20일 |
교육청소년과 |
게시판 |
122 |
보건/복지 |
한부모가족 사업안내 및 현황 |
근거규정, 선정기준, 지원내용, 신청방법 |
정기(매년) |
2월 |
여성가족과 |
링크 |
123 |
보건/복지 |
국제결혼중개업 현황 |
업체, 대표자성명, 소재지, 최근 3년이내 행정처분 현황 |
정기(매월) |
5일 |
여성가족과 |
게시판 |
124 |
보건/복지 |
결혼중개업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업체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반기) |
6, 12월 |
여성가족과 |
게시판 |
125 |
보건/복지 |
출산장려 |
출산장려금 지원, 보육료지원, 유아용품 지원, 각종 할인 혜택 |
정기(매년) |
1월 |
처인구 건강증진과 |
링크 |
126 |
보건/복지 |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현황 |
유형(국공립, 민간, 가정, 직장), 특성(시간연장, 방과후, 장애통합, 장애전문, 영아전담), 시설명, 주소, 전화번호, 교사수, 정원, 비용(일반원비, 특별활동비), 주요 프로그램, 평가인증 현황 |
정기(분기) |
1, 4, 7, 10월 |
아동보육과 |
링크 |
127 |
보건/복지 |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시설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아동보육과 |
링크 |
128 |
보건/복지 |
보육시설 지원 안내 |
융자금 신청방법, 지원기준, 관련 예산액 및 집행액 |
정기(매년) |
3월 |
아동보육과 |
게시판 |
129 |
보건/복지 |
아동복지 시설현황 |
시설명, 소재지, 시설장, 운영주체, 전화번호 |
정기(분기) |
1, 4, 7, 10월 |
아동보육과 |
게시판 |
130 |
보건/복지 |
가정양육수당 및 영유아 보육료 지원 |
지원대상, 지원조건, 지원금액, 신청방법 |
정기(매년) |
3월 |
아동보육과 |
링크 |
131 |
보건/복지 |
결식아동 급식 지원 |
선정기준, 신청방법, 지원내역, 예산집행 내역 |
정기(매년) |
1월 |
아동보육과 |
게시판 |
132 |
보건/복지 |
결식아동 급식 가맹점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관할 행정동 |
정기(매년) |
1월 |
아동보육과 |
게시판 |
133 |
보건/복지 |
지역아동센터 현황 |
시설명, 소재지, 시설장, 운영주체, 전화번호 |
정기(분기) |
1, 4, 7, 10월 |
아동보육과 |
링크 |
134 |
보건/복지 |
드림스타트 서비스 지원 안내 및 현황 |
근거규정, 서비스명, 서비스내용, 지원기준, 지원대상, 지원지역, 관리대상자수, 사례관리 과정 |
정기(반기) |
1, 7월 |
아동보육과 |
링크 |
135 |
보건/복지 |
장애인단체 행사일정 |
행사명, 행사내용 및 일정, 개최단체(단체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수시 |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36 |
보건/복지 |
장애인활동 지원제도 |
근거규정, 신청자격, 신청방법, 활동지원 수급자 선정방법, 활동지원 급여의 종류 |
정기(매년) |
1월 |
장애인복지과 |
링크 |
137 |
보건/복지 |
장애인연금 및 장애인 수당 지급현황 |
장애인연금 지급현황(수급율, 장애등록 유형별 수급자 수, 지급금액), 장애인수당 지급현황(장애등록 유헝별 수급자 수, 읍면동별 수급자 수, 지급금액) |
정기(매년) |
1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38 |
보건/복지 |
등록 장애인 수 |
읍면동별, 유형별, 등급별 등록장애인 수 |
정기(반기) |
1, 7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39 |
보건/복지 |
장애인 복지시설 현황 |
유형(시설입소거주시설, 생활시설, 작업재활시설), 시설명, 소재지, 시설장, 전화번호 |
정기(매년) |
1월 |
장애인복지과 |
링크 |
140 |
보건/복지 |
장애인활동 지원기관 현황 |
기관명, 소재지, 전화번호, 활동지원 내용 |
정기(매년) |
1월 |
장애인복지과 |
링크 |
141 |
보건/복지 |
공공기관 장애인 전용주차 면수 현황 |
공공기관명, 주차면수 |
정기(매년) |
12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42 |
보건/복지 |
장애인 편의시설 지도점검 결과 |
점검기간(일시), 점검대상(시설명, 소재지 등), 위반사항, 조치사항(행정처분 내역 등) |
정기(분기) |
3,6,9,12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43 |
보건/복지 |
장애인 일자리 현황 |
유형, 일자리 수, 급여일, 급여액 |
정기(매년) |
2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44 |
보건/복지 |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업체 현황 |
지정번호,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
정기(반기) |
2, 7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45 |
보건/복지 |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상품명,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구매 세부내역, 제조업체 |
정기(반기) |
2, 7월 |
장애인복지과 |
게시판 |
146 |
보건/복지 |
보훈대상자 지원 |
보훈명예수당안내, 참전명예수당안내, 사망위로금 지급 안내 |
정기(매년) |
1월 |
복지정책과 |
링크 |
147 |
보건/복지 |
목욕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 |
1, 4, 7, 10월 |
위생과 |
게시판 |
148 |
보건/복지 |
숙박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 |
1, 4, 7, 10월 |
위생과 |
게시판 |
149 |
보건/복지 |
세탁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 |
1, 4, 7, 10월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
150 |
보건/복지 |
미용업 현황 |
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
분기 |
1, 4, 7, 10월 |
(구청)산업환경과, 처인구 환경위생과 |
게시판 |